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2-14

    아이즈모바일 운영진들 봐주세요

    • 2022-12-14

      1대1 문의내역에도 다 남겨놓은 내용이고, 언제 처리해주는지도 모르겠고 연락도없고 상담사 전화하려하면 좀 시간이 지나면 전화연결은 끊어지고 ㅋㅋㅋ
      다른분들 어떻게쓰시는건가요?

    • 2022-12-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말근무 직원의 업무 미숙으로 개통일 안내에 착오가 있었고,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개통센터 모든 구성원들 교육에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ARS개통요청 에러는 하루 빨리 내용 확인해서 수정 할 수 있도록 IT 서비스팀에 요청을 했습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문자에 발신번호는 수신이 불가능한 업무폰 이다 보니 전화를 걸어도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원할하지 못하다 보니까 개통센터로 고객센터 업무 문의가 많다 보니까 발신만 가능한 번호로 사용중입니다.
      기타이동불가 고객 으로 나왔던 부분은 KT 전산 오류였습니다. 전산 오류가 해결 되어 바로 개통완료 했습니다.
      유선으로 바로 안내 하지 못하고 늦게 유선으로 안내 드려서 죄송하며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