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2-14
아이즈모바일 운영진들 봐주세요
4
0
1대1 문의내역에도 다 남겨놓은 내용이고, 언제 처리해주는지도 모르겠고 연락도없고 상담사 전화하려하면 좀 시간이 지나면 전화연결은 끊어지고 ㅋㅋㅋ 다른분들 어떻게쓰시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말근무 직원의 업무 미숙으로 개통일 안내에 착오가 있었고,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개통센터 모든 구성원들 교육에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ARS개통요청 에러는 하루 빨리 내용 확인해서 수정 할 수 있도록 IT 서비스팀에 요청을 했습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문자에 발신번호는 수신이 불가능한 업무폰 이다 보니 전화를 걸어도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원할하지 못하다 보니까 개통센터로 고객센터 업무 문의가 많다 보니까 발신만 가능한 번호로 사용중입니다. 기타이동불가 고객 으로 나왔던 부분은 KT 전산 오류였습니다. 전산 오류가 해결 되어 바로 개통완료 했습니다. 유선으로 바로 안내 하지 못하고 늦게 유선으로 안내 드려서 죄송하며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2022-12-15
ㅇㅈ
2022-12-21
헉 무슨 이런 일이 ㅠ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