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고객센터
진짜 고객센터 운영이 최악입니다.귀찮아서 후기를 적지 않는 30대 남자이지만, 이걸위해 회원가입까지 함.1. 해외여행중에 유심을 잃어버려서 유심을 재구매 방법 및 변경을 위해 고객센터 연결을 시도함2. 상담원 대기중 6분이 지나면 꺼짐. 1시간 반동안 대기하여 연결됨3. 옆집 아저씨보다 말섞기 싫은 말투의 상담원이 대응함4. 새 유심은 홈페이지 구입이나, KT 플라자에서 사면 된다고 함.5. 급해서 KT 플라자를 갔으나 판매하지 않는다고 함. 어쩔수 없이 홈페이지 구입하고 1일을 더 기다림6. 유심 수령 후, 고객센터 다시 전화하였으나 거짓말안하고 2시간동안 연결이 안됨. 무한반복함.7. 더이상 기다릴수 없어 그냥 SKT 매장가서 개통함. 10분만에 해결물론 싼가격에 이용하니 대기업의 고객응대를 기대할 수 없으나, 동네 점빵보다 못한 고객센터임.문제가 안생기면 다행이나, 혹시라도 문제가 생겼을시 1시간이상 전화대기를 해야하는건 각오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