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2-23

    개통문제

    • 2022-12-23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 해보니 현재 개통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2.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로 오개통이 된 점이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신청하신 요금제 매일 5GB+ 요금제로 변경 되었습니다.

      3. 현재 요금은 따로 결제처리 되지 않은 상태이십니다.
      고객님께서 신청 시 작성하신 통장계좌로 변경처리 되었고 익월부터 적용될 예정이십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12-23

      문제들은 다 해결되었습니다.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