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04
11g +무제한인데 계속 3g로 바껴요!!!!!하오늘 개통됐고 쓰자마자 자꾸 3g 로 바뀌고특히 통화할때 3g로 바껴요통화음질도 물속에서 하는것처럼 들려요오늘 오후에 변경된거라 기존쓰던 통신사랑 너무 다른게 느껴집니다(기기 문제없음)요금제 제대로 된거맞는지 통화음질 문제있는거아닌지 확인좀 해주세요
4
0
2023-01-05
혹시 해외폰, 외산폰인가요? 저는 해외직구폰이라서 통신사 옮길때마다 저래서 VoLTE서비스 이용하고자 OMD등록 요청을 상담원통해 하고 있어요. 꼭 하셔야 통화품질이 좋아집니다. 등록전에 개통되면 공기계에 유심넣어서 다시 새폰에 유심끼라고 할거예요. 상담원이랑 실시간 전화로 해결하셔야해요.
1
아니요ㅠㅠ 4년정도 쓰고있는 약정끝난 아이폰11입니다 감사합니다 전화해볼게요ㅠ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유심만 단독으로 개통이 되다 보니까 전산에 단말기 등록이 안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단말기에 모델 및 IMEI, 일련번호 정보를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단말기 등록을 다시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해당 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2023-06-27
이거해결됐나요 저도계속이러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