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1-05

    eSIM 활성화 중 에서 진행이 안되요
    2번째 회선으로 eSIM을 신청해서 오전에 개통이 완료 됐다고 문자 메세지가 와서 QR코드를 스캔 했는데...활성화 중이라고만 나오고 완료가 안됩니다.30분 정도가 지났는데... 이게 활성화 중이라고 나오면서부터는 메인 USIM도 신호가 죽었구요..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할까요? 

    • 2023-01-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안내드렸듯이, eSIM카드가 물리심 IMEI를 인식시도 하고 있습니다.
      eSIM카드를 다시 발급 해드렸으니, 물리심이 장착되어있는 상태에서 wifi 연결해 주시고, eSIM카드를 다시 다운받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