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05
eSIM 활성화 중 에서 진행이 안되요2번째 회선으로 eSIM을 신청해서 오전에 개통이 완료 됐다고 문자 메세지가 와서 QR코드를 스캔 했는데...활성화 중이라고만 나오고 완료가 안됩니다.30분 정도가 지났는데... 이게 활성화 중이라고 나오면서부터는 메인 USIM도 신호가 죽었구요..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할까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안내드렸듯이, eSIM카드가 물리심 IMEI를 인식시도 하고 있습니다. eSIM카드를 다시 발급 해드렸으니, 물리심이 장착되어있는 상태에서 wifi 연결해 주시고, eSIM카드를 다시 다운받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