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11
요금 납부 방식 변경 / 전화대기 서비스요금 납부 계좌를 변경하려합니다배우자 통장으로 변경하려하는데 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되네요 어느 시간대에 전화를 하든.... 전화통화중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올때 제가 전화를 돌리거나 대기하는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려하는데부가서비스 이름이 뭔지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kt 망입니다.감사합니다.
2
0
2023-01-12
오! 이거 저 알아요! kt 및 kt알뜰폰은 별도로 부가서비스 없고 키패드에서 *40 + 통화 누르면 되요. 해지는 *400 + 통화 그리고 납부방법 변경은 메뉴에서 마이페이지나 서비스'조회변경 가면 있더라구요ㅋㅋ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배우자님에 통장으로 결제방법을 변경 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남겨 주시면 예금주와 통화 후 변경처리 해드리고있습니다. 내용에 꼭 예금주 연락처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통화중대기 같은 부가서비스는 9시부터 6시 사이에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에 서비스조회변경에 부가서비스신청을 누르시고 본인인증 완료 후 통화중대기를 신청해주시면 고객센터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해드리고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