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23
지금 kt 데이터 사용량 문제 있나요?핸드폰은 집에 와이파이 연결되어 있고핸드폰 사용을 안하는데 데이터 사용량 초과로 15만원 더 나왔다고 문자가 계속 오는데무슨 일 있는건가요??
5
0
고객센터에서 통화내역 조회 요청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아마 이거 관련하여 다른 글이 없는거 보면 기기쪽에서 뭐가 데이터로 사용되었을 수도...
1
기기 쪽에서 데이터로 사용이 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을 해야 할까요...?
2023-01-24
테더링도 사용량에 포함되는지 확인해보셔야합니다
2023-01-2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데이터 통화내역을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 서식지다운 → 통화내역신청서 다운 받으셔서 자필로 작성 후 E메일로 신분증과 함께 보내주시면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합니다.
2023-02-09
답장써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우선 상담사님 말씀대로 통화내역확인해봐야겠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