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25
로그인 빠른 접속 개선 요청로그인 할때나 마이페이지로 넘어갈 때, 접속이 잘 안 되어 되돌리기 하여만 합니다. 4~5번 접속 시도하여아 겨우 됩니다. 한번에 접속할 수 있도록 개선 부탁 드립니다.
2
0
2023-01-2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선 요청하신 부분은 로그인 또는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때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로그인 하거나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경우 아이즈 고객여부를 체크하고 조회하는 정보가 많아 다른 페이지보다 조금 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며, 이용 당시 사용자의 통신 상태에 따라 속도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IT개발팀에 전달하여 속도 테스트 및 개선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안 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23-01-27
빠른 개선 부탁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