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30
개통 됐는데 서비스 없음(esim)개통은 됐는데 esim이 작동을 안하는데요?서비스 없음이라고 뜹니다.1:1 문의는 아예 답변이 없어서 하루종일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없네요.개통되도 사용 못하면 보상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연락이 가능한 번호가 없어서 고객님께서 주문 접수시에 작성해주신 E메일 주소로 QR코드를 다시한번 보내드리겠습니다. 와이파이 상태에서 다시한번 QR코드 다운 받아봐 주시고 그래도 사용이 안된다고 하시면 댓글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를 남겨주시면 유선으로 업무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
삭제된 댓글입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