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2-09

    셀프개통 가입신청서 이미 있다고 확인해달라고 뜨는데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중인데 마지막 셀프개통 인증동의?까지 갔었는데 마지막 인증단계에서 문자는 따로 오지않아서 전화1544-3553(알뜰LGU+→KT로 이동예정)를 해봤는데요. 통화에서는 "번호이동 신청을 한후에 시도해주세요"라면서 전화가 바로 끊어집니다.ㅠㅠ그래서 다시 셀프개통하려구 "이미 작성한 가입신청서가 이미 있습니다.확인해주세요." 라고 뜨는데그 다음 화면이나 아무것도 넘어가지않아서 신청이 안됩니다.어떻게 해야되나요?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 2023-02-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셀프개통이 지속적인 실패로 상담사 개통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재접수는 안해주셔도 되구요 익일 오전에 개통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내일 사용중인 단말기가 사용이 안되시면 가지고 계신 아이즈모바일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3-4회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