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09
개통제가 요금제 기간이 다 되어서 휴대폰이 끊겼습니다ㅠㅠ그래서 급해서이마트24에서 유심을 구입 후 셀프 개통을 시도 하였으나 오류로 인해 상담원개통으로 바꿔서 신청해놓았습니다!제대로 접수가 되었는지 언제 개통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226516신청한 전화번호: 01028111993그리고 선불로 신청했었는데 후불로 변경해서 신청해주세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은 후불로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번호이동 인증실패로 셀프개통으로 실패 되었습니다. 전화로 말씀드린대로 인증번호 수정 후 다시 접수 해주시면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접수는 취소 완료되어 다시 접수 가능합니다. 감사합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