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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2-10
개통관련 문의 3건2/9 가입신청서 작성하고 개통요청했는데 왜 진행이 안되는건지요.,.,오늘까지 개통 해야한다는데주문번호102260501022660310226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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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접수해주신 3건 모두 셀프개통으로 셀프개통이 실패 하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셀프개통이 실패하면 상담사 전환 개통으로 눌러주셔야 개통센터로 넘어와 개통센터에서 개통을 진행하게 됩니다. 3건중 2건은 상담사 개통을 눌러주지 않으셔서 셀프개통 진행중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전화를 드렸는데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안됩니다. 댓글로 셀프개통을 원하시는지 상담사 개통을 원하시는지 남겨주시면 업무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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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되면 상담사 개통으로 진행해주세요 어디에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개통을 눌러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셀프개통 실패건 모두 상담사 개통으로 변경해서 개통해드리겠습니다. 접수건이 많아 번호이동 마감 시간인 8시 까지 개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에 사용중인 단말기가 사용이 안되시면 가지고 계신 아이즈모바일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3-4회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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