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10
[감사] 아까 개통 되었습니다. 그런데..가입증명원을 떼어야 하는데, 기다려보아도 아직 안들어가지네요 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도움! HELP!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에 회원정보를 신규개통한 번호로 수정을 해주셔야 개통한 번호에 가입증명원을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비밀번호 누르시고 + 버튼 누르신 후 신규개통한 번호를 입력 후 대표회선으로 지정해주시면됩니다. 전화 해당 내용 말씀드렸으니까 해보시고 안되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1
성공하였습니다!! 대표번호 미등록 때문 일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