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2-16

    2회선을 개통했는데 한 회선이 검색이 안됨
    먼저 개통한 010-5301-**** 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되는데뒤에 개통한 010-6530-**** 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됨.부가서비스라던지 사용량 조회를 해야하는데, 전혀 안됨.확인 바랍니다.

    • 2023-02-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에서 대표 회선을 변경 하시면 해당번호에 대한
      사용량 조회 및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항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