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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2-22
일주일째 개통 안되는중아...아이즈모바일 왜이러시나요.아무리 알뜰폰 회사라하지만 일주일째 개통도 안되고 전화통화도 안되고..이심 안된다하니 유심 다시 사라하고유심사고나니 요금제가 안맞아서 공기계에 유심 넣으라하고공기계가 어디있나요...하....연락은 어찌 주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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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에 상담이력을 확인보니 eSIM개통 완료 후 QR인식 불량으로 몇번 QR을 다시 보내드린걸로 확인이 됩니다. 개통이 완료된 상태에서 고객님께서 휴대폰 사용이 안되다 보니 유심으로 변경을 권유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개통하신 요금제는 LTE 요금제이며 사용하시는 단말기는 5G 단말기라 인식이 불가능 하여 LTE 기기로 변경 후 유심인식 시도 요청을 드렸습니다. SK텔레콤 전산에서 막고 있는 부분이라서 저희도 어쩔수 없이 요청 드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락은 고객님께서 연락이 가능한 번호를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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