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2
개통완료라는데먹통이에요통화버튼으로 등록하라는거도 다했는데 안됩니다 개인정보에는 개통완료라고 뜹니다이전유심 끊길때까지 상담사와 통화도 없었습니다
1
0
2023-02-23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은 22일 17시24분에 개통이 완료 되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저희가 보내드린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재부팅 3-4회 하셔도 사용이 안되시면 단말기 통화버튼을 누르시고 #758353266#646#을 눌러서 번호등록을 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그래도 사용이 안되시면 SKT 단말기에 유심을 넣고 #758353266#646# 다시한번 번호등록을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사용이 안되시면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고객님께 전화 드려서 업무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번호이동 개통시 별도로 전화를 먼저 하고 개통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