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3
개통 요청유심 받아서 갈아끼우고 몇 번이나 껐다켜기를 반복해도 도무지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어제 SKT요금제로 번호이동을 신청했고 오늘 오전에 유심 받아서 전화기에 바꿔 끼웠는데 전화 개통이 되지 않아서 다시 이전 유심을 끼워놓은 상태입니다.주문번호 10234769 입니다.고객센터에서 전화로 상담하는 상담사가 한 명이 근무하나요?한시간 이상을 전화해도 통화가 도무지 연결되지 않네요.이래서야 어디 믿고 쓰겠습니까?
2
0
저도 지금 동일한 상황입니다.... 이전 유심 사용시 통화 데이터 사용이 안되면 아이즈 모바일로 개통이 된것이므로 유심을 교체하여 끼우면 된다고는 합니다만 개통이 언제 되는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빠른 시간안에 개통되면 좋겠는데..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번호이동 접수시 당일 3시 이전에 유심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심이 배송이 완료되면 다음 개통센터에서 개통을 진행합니다. 개통건을 개통센터 구성원들이 개통건을 나눠서 10시 부터 8시 까지 개통을 하고 있습니다. 나눠서 개통을 하고 있다 보니까 원하시는 시간에 맞쳐서 개통 하는건 많이 어렵습니다. 배송된 유심은 개통이 안된 유심이라서 단말기에 유심을 넣어도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가지고 계신 단말기가 통화나 데이터가 사용이 안되면 그때 보내드린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3-4회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고객 문의가 많아서 상담원 연결이 어렵습니다. 1:1 게시판으로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업무처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