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2-23

    셀프개통 실패
    안녕하세요 모든 절차를 진행하였는데마지막에 셀프개통에 실패하여 상담원 개통으로 넘어갔습니다이미 유심을 따로 구입했는데구입한 유심은 사용하지 못하나요?그리고 개통은 언제쯤 진행되나요?그리고 셀프개통을 한 이유가 커피쿠폰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상담사 개통으로 넘어가도 그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되나요?

    • 2023-02-2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셀프개통건은 실패 하신거 확인했습니다.
      셀프개통 실패 하고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되어도 가지고 계신 유심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다시 구매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에 개통 요청건은 내일 금요일 개통 예정입니다.
      오늘 내일은 이전에 사용하시던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사용하고 계시다가 내일 사용하시는 전화기에서 통화 및 데이터가 사용이 안되면
      가지고 계신 유심칩을 단말기에 넣고 3-4회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문의 하신 내용은 모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니까 2월28일 까지 원칩으로 개통건에 한해서는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써있습니다(셀프개통만 해당X)
      해당 이벤트는 아이즈모바일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모요와 LGU+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라 정확한 상담은 모요에서 확인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 2023-02-23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