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3
이심 다운받았는데 서비스없음이라고 뜹니다. 메일이나 문자로 온 큐알은 더이상 유효하지 않다고 뜨네요..3번정도 껐다켰는데도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1
0
2023-02-24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SK텔레콤 같은 경우에는 eSIM에 개통되는 IMEI2 값에 매칭이 되어야 인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에 유심이 들어가 있지 않으면 eSIM이 IMEI1값으로 인식하려고 합니다. 이전 통신사 또는 사용하지 않는 유심이 있으면 단말기에 넣어서 다시 QR을 다운 받아 주시면 eSIM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기존에 실패된 이심은 삭제하지 마시고 새롭게 QR 다운 받아주시면 좀더 빠르고 정확하게 단말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고객센터에서 다시 eSIM프로파일하고 QR을 다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