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2-24
개통취소 원하는데 통화가 안되네요.귀사통화 시도하다 이달 통화시간도 전부 소진되었네요. 시급히 조치해주기 바랍니다. 23일 개통됐는데 이전 통신사 복원 원합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번호이동 철회는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모헤게시판은 오픈된 게시판 이다보니 1:1 게시판으로 고객님에 성함 및 개통번호 등을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해지담당 상담원이 전화드려서 사용하신 요금 결제 후 철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이전 통신사 원복 방법은 개통 당일에는 이전통신사 요청이 필요없이 이전에 사용하시던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재부팅 하시면 원복이 되며 개통 후 다음날부터 ~ 13일 까지는 철회 후 3일 이내에 이전 통신사 고객센터 또는 SKT,KT,LGU+ 대리점에 방문하셔 신청서를 작성 하셔야 원복이 가능합니다. 개통철회 후 3일이 지나면 사용하시는 번호는 다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