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0
개통 언제 되죠?직접 유심 구매해서 셀프개통만 3번하고 실패해서 자동 개통으로 넘어갔는데 언제쯤 되는지 알고싶네요 오늘안에 안되면 그냥 개통 취소하고 당일 되는곳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저희 아이즈모바일에서는 고객님에 편의를 위해서 셀프개통 실패시 상담사 개통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면 1일-2일 사이에 개통센터에서 개통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통건은 금일 8시 이전에 개통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셀프개통 실패 사유는 고객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하는 과정에서 접수하신 정보가 틀려서 실패하신것 같습니다. 빠른 셀프개통으로 다시 개통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접수 내역에 가셔서 접수 취소 후 다시 셀프개통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접수완료 후 접수창을 닫지 마시고 진행되는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실패해서 상담사개통기다렸는데 다음날에도 전화가 안와서 급한성격에 취소하고 다시 도전..번호이동사전동의 문자부분에서 동의버튼누루라고했는데 없어서 안누루구 그냥 확인했더니 실패더라고요..결국 문자로온 전화로 직접전화해서 동의하니까 되더군요..꼼꼼히 읽어보고 천천히 다시해보세요..데이터 켜놓고..데이터끄고하니까 유심인식이 안되서 애먹었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