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0
유심 교체 시 셀프개통안녕하세요유심 고장으로 교체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해서유심 구매 후 1대1 문의를 넣어 개통을 기다리고 있는 한 사용자 입니다.문득 셀프개통이 가능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서 궁금증에 글을 올려봅니다.유심 교체 또한 셀프 개통으로 가능할까요?가능 하다면,유심 고장으로 전화 또는 문자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도 가능할까요?
1
0
2023-03-1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유심불량 및 유심분실로 유심을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셀프개통으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한 유심에 모델과 일련번호를 저희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에 알려주셔야 구매하신 유심으로 변경해드릴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