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0

    어제 가입신청서 작성후 오늘 유심을 받았는데요
    어제 번호이동으로 가입신청하였고 유심도 같이 구매하여 방금 유심을 수령했는데요셀프개통을 신청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혹시 제가 어떤 개통방식을 선택했는지 확인 가능할까요?그리고 셀프개통으로 신청한게 맞다면 개통될때까지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 2023-03-1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미개통된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유심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주문접수건이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에 유심을 단말기에 넣어서 재부팅 및 나밍을 하셔도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 개통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오후 8시까지 개통이 진행되며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이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번호이동 신청은 유심 구매로 상담사 개통으로 신청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SKT은 아직 셀프개통을 지원하지 않아서 셀프개통이 불가능합니다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일 또는 늦어도 월요일에는 개통예정입니다.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