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3-03-10

    개통진행상황 및 신청서확인 불가
    제목 그대로 신청서 확인은 전혀 불가능하고 본인인증 하래서 본인인증하고 신청서확인 누르니 본인인증 무한반복입니다.계속 본인인증만하라고하고 다음페이지로는 절대 안넘어가고 모바일 웹 다해봤는데 신청서확인페이지 전혀 안렬립니다.셀프개통도 선택지도 없고 해서 신청서확인해보려했더니 확인은 커녕 본인인증만 뺑이치고 진행상황 전혀모르고해서 그냥  전화해서 개통신청해놓긴했는데 진행된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상담사 연결하려고 5분넘게 기다렸더니 통화량많다고 지맘대로 끊어버리질않나 당일개통이 맞긴 한가요?? 현재 상황이 어떻게 되는 건가요 1800-6100에 전화해서 개통신청했을때는 당일개통 이러던데  답변 좀 주세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3-03-1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홈페이지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하신 인증 무한반복은 IT 서비스팀에 확인요청 전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아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습니다.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아이즈모바일은 SKT 셀프개통을 아직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아이즈모바일에서는 유심배송 완료 후 다음날 부터 개통센터에서 고객님들의 번호이동 접수건을 개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주문접수건이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고 있으나 최대한 빠르게 개통을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3월 10일에 유심 배송완료 되어 다음날인 11일에 개통센터로 전달되어 개통진행 예정입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에 유심을 단말기에 넣어서 재부팅 및 나밍을 하셔도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 개통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오후 8시까지 개통이 진행되며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이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