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3

    미쳐버려요 진짜...어떡하라는 겁니까
    토요일부터 끊겨서 안돼요..유심 몇번을 끼워 넣어보고 1:1 문의 남기고발신도 끊기고 LTE도 안되고..어쩌라는 건지요..?휴대전화 내 이동전화 회선 간 명의가 일치하는지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 했고, DS단말 명의 불일치로 정지처리 되었다는데.. 인터넷에서 보고 다 동의 해놨는데..왜 안되는거죠??ㅠㅠ 하..제발 전화를 받으시던지.. 아님 게시판이라도 읽으시던지해주셔야 될꺼아닙니까..이대로 안되는데로 기다리라는 건가요..?정말 문제가 많네요..

    • 2023-03-1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DS단말 명의불일치는 사용하려는 단말기에 IMEI 값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개통 완료 후 발신이 정지되는 상황입니다.

      휴대폰 IMEI 확인 방법은 단말기 통화 버튼 *#06* 화면에 표시되는 IMEI1,IMEI2 내용을
      단말기 자급제 www.imei.kr 사이트 접속 후 IMEI 사전등록 신청에 단말기 정보를 넣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남겨주셨다고 하시니까 바로 전산에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