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3

    단말기인식오류로 해제하고 이월된 요금 아이즈로 송금했는데 미납이래요.
    2번이나 유심인식 안되서 최종 단말기인식오류로 해제해야 한다고 해서 해제했어요. 해제 후 원복해야 하는데 sk에서 넘어온 이월된 요금은 아이즈에서 납부해야 한다고 안내받고 아이즈 계좌로 송금했구요. 어쩔수 없이 다른 회사걸로 가입했는데 청구서에 sk미납요금까지 청구가 됐어요.연락주세요. 010-5596-5191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