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3
개통언제되나요?1대1문의답도없고고객센터 하루종일대기중이고ㅠㅠ
1
0
2023-03-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 게시판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은 접수완료 후 셀프개통 페이지로 전환되어 셀프개통이 진행됩니다. 셀프개통으로 전환되는 페이지에서 창을 닫아 버리면 셀프개통이 실패 되어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됩니다.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 접수시 이전통시사 인증번호 뒤에 4자리를 정확하게 넣어 주셔야 셀프개통이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셀프개통 실패사유는 고객정보가 정상적이지 않아서 고객등록에 실패하여 샐프개통 실패하신걸로 확인 됩니다. 상담사 개통으로 전화되어 금일 오후 8시 이전에 개통 진행 예정입니다.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이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