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4
오늘 개통 될까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은 개통은 사용중인 통신사에서 최소 3개월은 사용을 하셔야 이후 번호이동 개통이 가능합니다. 다만 14일 이후 3개월 미만 사용하신 분들은 중립기관에 고객님에 신분증을 제출해서 번호이동 승인을 받아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사용중인 통신사에 14일이 안되어 중립기관에 승인 요청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라 저희는 14일 이후가 언제인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14일 이후에 다시 1:1 게시판으로 개통요청을 남겨주시면 고객님에 신분증을 받아서 중립기관에 승인 올려서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14일 지났고 보내주신 번호로 신분증도 보냈다구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