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4

    아니 사람 약올리는 것도 아니고 멀쩡히 개통돼서 쓰던 거 취소하고 6일째 뭐하시는 거냐고요 지금
    이심으로 개통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개통 전에 한 시간 정도 먹통 되어서 개통 된 거 맞는지 문의 남겼었어요. 이후 상담사분이 사용 여부 확인 안 하신 건지 새로운 이심이 발급 되었습니다. 거기까진 사람이 실수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새로 발급해 주신 이심이 적용 안 돼서 3일간 통화, 문자 사용을 못했습니다. 계속 보내주신 이심 코드로 재다운로드 했는데 안 되더라고요. 이심 포기하고 차라리 유심 쓰겠다 유심 구매하고 오늘 받았는데 유심도 네트워크가 안 잡히네요.아니 대체 뭐하자는 겁니까? 확인 못하고 취소한 점에 대한 사과는 없고 후처리도 6일째 안 되고 있고. 이용량이 많고 사용자가 많아서 처리가 늦게 되는 건 이해하는데 본인들 실수로 지금 사용자가 6일째 못쓰고 있는 건 아니지 않아요?유심을 넣었다 빼보고 다른 폰에도 넣어보고 휴대폰 전화 껐다 켰다 비행기모드 껐다 켰다 다 해봐도 안 터진다니까요좀 해결을 해 주세요

    • 2023-03-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구매 하신 유심은 고객님에 정보가 들어가 있는 않는 일반 공유심입니다.
      혹시 구매하신 유심에대한 일련번호를 상담사 또는 고객센터에 전달을 해주셨을까요?

      구매하신 모델명 및 일련번호를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남겨 주시면 eSIM에서 유심으로 변경 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LGU+ 와 SKT eSIM에 개통전산 방식이 틀리다 보니까 SKT에서 에러가 발생 되었던거 같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 2023-03-14

      문의내역 확인해 보세요
      유심 코드랑 puk 번호까지 전달 드렸고, 상담사분이 완료 됐다고 하셨는데 데이터 전화 안 된다고요
      혹시 휴대폰 자체 문제일까봐 다른 유심 심어봤는데 다른 유심은 잘 됩니다.

    • 2023-03-14

      저 1:1 기다리기도 지치고 오늘 내에 해결되어야 하거든요? 6일째예요 문의내역에 전화번호 남길테니 전화를 주시든 1:1 빨리빨리 확인하셔서 처리를 하든 오늘 안에 제발 해결해 주세요 전산 에러난 걸로 왜 제가 6일동안 연락도 못 받고 이러고 있어야하는지 진짜 모르겠거든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