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사람 약올리는 것도 아니고 멀쩡히 개통돼서 쓰던 거 취소하고 6일째 뭐하시는 거냐고요 지금
이심으로 개통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개통 전에 한 시간 정도 먹통 되어서 개통 된 거 맞는지 문의 남겼었어요. 이후 상담사분이 사용 여부 확인 안 하신 건지 새로운 이심이 발급 되었습니다. 거기까진 사람이 실수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새로 발급해 주신 이심이 적용 안 돼서 3일간 통화, 문자 사용을 못했습니다. 계속 보내주신 이심 코드로 재다운로드 했는데 안 되더라고요. 이심 포기하고 차라리 유심 쓰겠다 유심 구매하고 오늘 받았는데 유심도 네트워크가 안 잡히네요.아니 대체 뭐하자는 겁니까? 확인 못하고 취소한 점에 대한 사과는 없고 후처리도 6일째 안 되고 있고. 이용량이 많고 사용자가 많아서 처리가 늦게 되는 건 이해하는데 본인들 실수로 지금 사용자가 6일째 못쓰고 있는 건 아니지 않아요?유심을 넣었다 빼보고 다른 폰에도 넣어보고 휴대폰 전화 껐다 켰다 비행기모드 껐다 켰다 다 해봐도 안 터진다니까요좀 해결을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