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4
개통보류 라고 ..연락이나 문자가 없어 마이페이지 들어갔더니 개통보류라고 되어있네요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되요 ㅜㅜ
1
0
2023-03-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eSIM 개통시 eSIM으로 사용하려는 기기에 정보를 개통전산에 입력 후 eSIM QR을 고객님께 보내드려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과정에서 고객님께서 접수시 작성해주신 단말기 정보로 단말기 등록이 개통 전산에 등록이 안되어 개통이 보류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SKT IT 센터에 고객님에 단말기 정보를 전달해서 단말기 등록요청을 드려 놓은 상태입니다. 금일 개통이 개통요청 전달해서 개통이 가능한지 여부 확인해서 개통이 가능하다고 하면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시 작성해주신 메일 주소로 QR을 보내드리며QR 인식시 사용하지 않는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와이파이 잡으신 후 QR다운을받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