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5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아직도 개통 불가 그리고 소통 불가재부팅 2~3회 이후에도 안되면 메일 접수 하라고 해서 접수 했는데 뭐 어떻게 진행이 되는 건지 아무런 답 메일도 없고마냥 기다려야 되는 겁니까??토요일부터 몇 일째 입니까??이 정도 피해를 줬으면 좀 신경써서 빨리 해주거나 불안을 불식시켜 주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생업에도 지장을 주고 누구하나 사과없고 뭐하는건가요??고객 기망하나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연락이 가능한 번호가 없어서 고객님에 메일로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