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5

    미쳐요......빨리 문의 답변해줘요

    • 2023-03-15

      게시판에 글도 오류나서 안써지네요

      어제 개통완료 되서 기존에 쓰던거 끊기길래
      유심 갈아 끼고 100번 껏다 켯는데
      먹통이에요......
      오늘 이틀 되가요.. 전화 안되서 일도 못 하고 있어요
      고객센터는 받지도 않고
      메일로는 개통완료 왔는데 이게 뭐죠

    • 2023-03-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전 통신사 전화 사용이 안되면 개통이 완료된 상태 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 및 유심인식이 안되는 오류 입니다.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SKT 단말기가 없으시거나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단말기 등록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3-15

      SKT 전용 단말기는 없어요.. 제폰은 갤럭시노트20울트라 공기계 모델인데.. 단말기 모델, 일련번호 IMEI 1:1문의 게시판에 어제 작성했는데 아직 읽지도 않으시던데
      해결 좀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