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5

    고객센터 왜만들었음? 연결 조차 안되네
    아니 전화는 계속 안받고 1:1 게시판에 글 남겨도 답도 안하고..공지사항에 뭐 2시간 이내에 답변? 장난 하나 홈페이지에도 제대로 표시가 안되면 고객섹터라도 제대로 해야지 본사도 안받고 고객센터도 안받고이게 뭐하자는건가요? 소비자가 개 호구로 아나요? 방송사 끌고 본사로 내일 찾아갈께요 

    • 2023-03-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1:1 게시판에 남겨주신 해지관련 내용에 대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지는 단순 변경 같은 업무가 아니라서 온라인 신칭 또는 서류작성 후 저희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메일로 보내주셔야 확인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증가로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회선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통화하지 않으셔도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화면 하단에 해지신청 클릭
      해지관련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하여 접수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접수 후 평균 2시간내 처리)

      2.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식지다운 화면에서 해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자필 작성하여 이메일(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3-03-15

      1:1 문의 남겼는데 그건 또 왜 답변을 안하는건지..
      핸드폰을 아예 분실해서 추가회선으로 등록이 안되요 그래서 첫번째 방법인 해지신청이 안됩니다.
      밑에 방법으로 접수하겠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