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15
고객센터 왜만들었음? 연결 조차 안되네아니 전화는 계속 안받고 1:1 게시판에 글 남겨도 답도 안하고..공지사항에 뭐 2시간 이내에 답변? 장난 하나 홈페이지에도 제대로 표시가 안되면 고객섹터라도 제대로 해야지 본사도 안받고 고객센터도 안받고이게 뭐하자는건가요? 소비자가 개 호구로 아나요? 방송사 끌고 본사로 내일 찾아갈께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1:1 게시판에 남겨주신 해지관련 내용에 대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지는 단순 변경 같은 업무가 아니라서 온라인 신칭 또는 서류작성 후 저희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메일로 보내주셔야 확인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증가로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회선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통화하지 않으셔도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화면 하단에 해지신청 클릭 해지관련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하여 접수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접수 후 평균 2시간내 처리) 2.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식지다운 화면에서 해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자필 작성하여 이메일(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1:1 문의 남겼는데 그건 또 왜 답변을 안하는건지.. 핸드폰을 아예 분실해서 추가회선으로 등록이 안되요 그래서 첫번째 방법인 해지신청이 안됩니다. 밑에 방법으로 접수하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