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6

    114도 계속 끊어지고..
    114도 연결이 안되고 1800번~ 도 등록이 안되어 있다고 하고.요금제 변경 신청했는데 이건 또 어떤식으로 처리가 되는지 고객센터가 운영되고는 있는건가요?

    • 2023-03-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근 프로모션으로 인한 가입접수 및 고객문의 증가로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조회/변경,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을 신청하셨다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변경처리 후 고객님께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로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 후 평균 2시간 정도 걸리지만 고객 요청이 많아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3-16

      네 변경 문자 받았습니다만,, 마이페이지에는 변경된 것이 적용이 안되고 그대로 있네요?~

    • 2023-03-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 상담사가 통신3사(SK/KT/LGU+) 전산을 통해 요금제 변경을 완료하면, 통신사로부터 변경된 데이터를 받아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 반영되는 시간이 보통 하루정도 걸리고 있습니다. (1일 1회 고객정보 변경데이터 수신)

      내일 마이페이지 확인해보시면 변경된 요금제로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