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6

    오늘 개통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에서는 개통완료로 뜨네요

    • 2023-03-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금납부 방법에 카드정보가 틀려서 개통이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랑 연락이 안되어 지로로 변경해서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개통완료 후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조회 변경에서 카드 및 계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