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17

    서비스 조회 메뉴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신규개통을 했습니다.오늘 유심받고 개통 완료한 것으로 보입니다.그런데 "서비스 조회-변경" 메뉴의 가입정보라든지, 납부내역, 사용량등을 조회할 수가 없네요.클릭해보면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고 메시지가 나옵니다.저는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이 아닌건가요?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2023-03-17

      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입니다.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폰번호와 개통하신 번호가 다르거나, 2개 이상의 회선을 사용중이신것 같습니다.

      개통하신 번호를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에 대표 회선으로 등록을 해주셔야
      고객님의 청구정보, 통화 및 데이터 사용내역, 각종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등록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변경 대표회선등록 추가 누르신 후 개통번호를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대표회선으로 등록이 됩니다.

      또한 개통당일은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등 조회되지 않는 정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고,
      개통 다음날부터는 정상적으로 조회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