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0
개통이 안되여..ㅠㅠ 개통부탁드립니다. 저번주에 주문해서 수요일에 유심을 받앗는데,토요일 오후1시반경에 기존 통신사가 정지되어아이즈에서 보낸 유심을 끼웟는데10번정도 재부팅 하엿고,다른 핸드폰으로 유심 바꿔끼워보고재부팅을 열심히 해보앗는데, 아직도 개통이안되고 잇네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으로는 유심인식이 문제인지 번호등록이 안되는 문제 인지 확인 어렵습니다 전원 부팅시 SKT로그가 나오는 단말기가 (아이폰제외) 있으시면 #758353266#646# 눌러서 번호등록을 눌러주시면 번호등록이 됩니다. 번호등록 후 그래도 사용이 안되면 1:1 게시판으로 고객님에 단말기 모델명 / 일련번호 / IMEI 값을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단말기 등록 후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