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0
개통 요청 취소저번주 금요일에 개통 요청하고 오늘 이전 통신사에서 해지 안내 ARS 까지 왔는데, `주문 취소` 상태가 되어있네요 ;;이건 이전 통신사(티플러스)가 문제인건가요? 그 통신사가 워낙 이상해서 그럴 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요.아이즈모바일에선 원활하게 개통이 되길 바랬는데, 여기서도 삐걱삐걱 하네요. 고객센터 (1800-6100) 전화는 아예 거부 상태이고.. ㅋㅋㅋ 1:1 문의도 답변이 엄청 느려서 너무 답답해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에 어려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을 확인해보니까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기간이 (20일기준) 14일 안되어 번호이동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최소 14일 이상은 되어야 중립기관에 신분증을 보내서 번호이동 승인 완료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희 개통전산에는 고객님의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일이 확인이 안되어 몇일 부터 개통이 가능한지는 고객님께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14일 이후 다시 번호이동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3월 6일에 지금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가입해서 오늘이 14일째 되는 날입니다. 내일은 개통 가능할까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