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0
심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이건 아무래도해봤돈 일수동 나밍. 여러번 껐다 켰다.다른 skt용 폰으로 옮겨서 반복하기.결과는 심정보를 읽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심지어 오늘 유심 초기화 했다는 답변도 받았는데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 있으니...같이 신청한 다른폰은 괜찮은데 이러는거 보니 유심이 불량온거 아닐까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내용으로 종합해봤을때 해당유심이 불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입신청 접수시 남겨주신 주소로 유심 교체 후 발송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다시 보내드린 유심은 유심을 변경해서 보내드린 유심입니다. 유심 수령 후 유심을 받으셔서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