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3-20
심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이건 아무래도해봤돈 일수동 나밍. 여러번 껐다 켰다.다른 skt용 폰으로 옮겨서 반복하기.결과는 심정보를 읽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심지어 오늘 유심 초기화 했다는 답변도 받았는데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 있으니...같이 신청한 다른폰은 괜찮은데 이러는거 보니 유심이 불량온거 아닐까요?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내용으로 종합해봤을때 해당유심이 불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입신청 접수시 남겨주신 주소로 유심 교체 후 발송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다시 보내드린 유심은 유심을 변경해서 보내드린 유심입니다. 유심 수령 후 유심을 받으셔서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