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21

    안녕하세요. 개통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였고 유심 전달 받았는데 아직 개통이 안되어 언제쯤 개통이 가능할지 문의 드립니다.그리고 eSIM 으로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외단말기 입니다.)

    • 2023-03-2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미개통된 유심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유심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주문접수건이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에 유심을 단말기에 넣어서 재부팅 및 나밍을 하셔도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 개통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오후 8시까지 개통이 진행되며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개통건은 23일 오후 8시 이전에 개통 예정입니다.

      또, esim으로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내역에서 기존 주문건을 취소 (유심비용+배송비 결제필요)하신 뒤 esim으로 재접수해주셔야 개통이 완료됩니다.
      재접수시 개통일자가 더 미뤄지기 때문에 가급적 접수해주신 유심으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03-21

      자세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