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1
청구 내용 관련 질문납부금액 2500원이 있는데 , 심카드 구매했다가 셀프 개통을 하려고 개통 요청취소를 했더니,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 배송비가 청구되어 일반심카드 비용 포함 6900원을 결제했더니 고객센터에서 배송비 부분을 조정 해준다고 해었는데 그 비용을 환불 해준 것이라고 보면 될까요 ? 그렇다면 청구금액이 7410 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혹시 전 통신사 이용 요금이 합산 청구 된 것인가요 ?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죄송하지만, 청구금액의 상세내용은 통신3사(SK/KT/LGU+) 전산을 통해 확인가능하니 고객센터 상담원이 확인 가능한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다만, 최근 문의량 증가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