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오류 관련 (정말 응대에 화가 나서 올립니다)
3월 9일 신청3월 21일 개통이 사이 간격이 긴 것은 참았습니다.다만 문제는 기존 개통 이후 esim이 작동하질 않는지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여 금일 전화를 지속적으로 드렸습니다.1) 첫 응대 10시QR이미지를 메일로 보내준다고하여 전화 응대완료-> 실제로는 발송 안함2) 두번째 응대 2시QR이미지 보내줬으나 이미 홈페이지에 있는 QR이기에 기등록했었고해당건에 대한 문제가 발생했음을 고지했으나 답변X3) 세번째 응대 4시 자기가 알지 못하는 영역이라고아웃바운드로 고객상담실장인 윤원광 담당님이 아웃바운드 전화 끊자마자 바로 준다고 했으나 전화를 주질 않고 6시 퇴근까지 기다리는건지 아예 답변을 주질 않고 있습니다.대체 왜 이렇게까지 불편하게 여러번 전화를 드리게 만드는건지요SKT망에 문제가 있는거라면 그렇게 말씀주시고 고객들이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말씀을 주셔야죠이것때문에 기존 업무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하루의 비부가가 발생했습니다.해당건 관련하여 사적으로라도 좋으니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비상전화번호 010 6862 979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