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3-22
취소해주세요! 주문번호(10248679,10248686) 접수분 취소해주세요!계속 진행중인 상태고, 취소가 안되네요.다시 접수분 취소하고 재접수하라는데...답답합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저희 아이즈모바일에서는 유심배송이 완료건은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배송 메뉴에 들어가셔 접수를 취소 해주셔야 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에 대한 비용이 개통 완료 후 요금에 후 청구 되는데 접수를 취소 하시고 해당 유심으로 다시 접수를 하시면 유심비 후 청구를 할수 없어서 접수 취소를 고객님께서 비용을 결제 하시고 접수 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접수시 남겨주신 비상연락처로 전화를 드렸으나 전원이 꺼져 있어서 통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접수건이 아직 개통이 안되어 사용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재부팅 하시면 사용중인 통신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