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22

    번호이동 신청했었는데.개통 안하고 바로 유심불량이라뇨?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 받고 몇일을 기다렸는데. 이제서 유심 불량이라 재발송했다고하면 언제 하라는건가요?재발송 받고 또 몇일을 기다려야 개통되는건가요?다른 알뜰 통신사는 바로 신청되든데..문자만 딱 보내고 끝이라는게 너무 실망스럽네요

    • 2023-03-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접수 후 보내드린 유심은 재판매 유심이 아닌 새 유심으로 물류 창고에서 고객님께 보내드린 유심입니다.
      LGU+ 유심 같은 경우에는 저희 사업자 이외에도 다른 사업자에서 해당 유심이 개통이 가능하다 보니까 개통시 유심 일련번호를
      잘못 넣어서 개통을 한거 같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해당 유심으로는 개통이 불가능해서 개통센터에 유심 재발송을 안내드린거 같습니다.
      혹시 가까운 곳에 이마트편의점24 이 있으면 LGU+ 원칩을 판매하고 있으니 가셔서 구매를 하시면 해당유심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유심을 구매 하셨을 경우에는 유심비용 후청로 진행 하지않고 선불로 개통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번호로 연락 및 문자 드렸습니다 보시고 답변을 남겨주시면 고객님에 요청으로 업무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