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2
번호이동 신청했었는데.개통 안하고 바로 유심불량이라뇨?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 받고 몇일을 기다렸는데. 이제서 유심 불량이라 재발송했다고하면 언제 하라는건가요?재발송 받고 또 몇일을 기다려야 개통되는건가요?다른 알뜰 통신사는 바로 신청되든데..문자만 딱 보내고 끝이라는게 너무 실망스럽네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접수 후 보내드린 유심은 재판매 유심이 아닌 새 유심으로 물류 창고에서 고객님께 보내드린 유심입니다. LGU+ 유심 같은 경우에는 저희 사업자 이외에도 다른 사업자에서 해당 유심이 개통이 가능하다 보니까 개통시 유심 일련번호를 잘못 넣어서 개통을 한거 같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해당 유심으로는 개통이 불가능해서 개통센터에 유심 재발송을 안내드린거 같습니다. 혹시 가까운 곳에 이마트편의점24 이 있으면 LGU+ 원칩을 판매하고 있으니 가셔서 구매를 하시면 해당유심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유심을 구매 하셨을 경우에는 유심비용 후청로 진행 하지않고 선불로 개통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번호로 연락 및 문자 드렸습니다 보시고 답변을 남겨주시면 고객님에 요청으로 업무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