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22

    제발 개통좀 제발
    개통도 안됐는데 전화 다 끊어버리고개통은 고객센터 연결해서 하라하면서 고객센터는 종일 연락안받죠??1대1문의도 어제 밤에 쓴거 아직도 안보네... 나이든사람은 어떻게 개통신청하라는건지?? 어휴 ... 다시는쓰나봐라...

    • 2023-03-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의 경우 개통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기존 유심이 끊긴 것은 아이즈모바일과는 관계가 없으며
      혹시 개통이 안된 유심으로 교체하여 전화가 안되는 문제라면, 기존 유심으로 교체하시면 사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에 유심을 단말기에 넣어서 재부팅 및 나밍을 하셔도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미개통된 유심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유심 배송완료 후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주문접수건이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통건은 금일 오후 8시 이전에 개통 예정입니다.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