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2
개통이 안됩니다.무슨 신청서수정요청을 하라고 하는데 신청서 수정 버튼이 있어야 수정을 하든가 하지 수정도 못하게 해놓고서는 수정 요청을 하라고 하면 저 보고 어쩌라는 겁니까. 확인 부탁드립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엠세이퍼 가입제한 해제가 아직 안되어서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엠세이퍼 홈페이지 접속 하셔서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KT에서 사용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하시면 통신이 살아나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재부팅 후에도 사용이 안되면 비행기 모드를 켰다 껐다 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제한 해지 후 1:1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해제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