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23

    개통 안하고 모해
    안녕하세요.유심은 이틀 전에 전달을 잘 받았고 아까 점심시간쯤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이 끊겨서아이즈모바일의 영롱한 새 유심을 끼워넣고 3~4회 폰을 껏다 켜보았습니다.근데 현재까지도 서비스 불가라는 메시지만 뜨고 개통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제가 구매 및 영업직이라 전화가 안되면 굉장히 타격이 큽니다.혹시 몰라 다른 폰들에도 다 끼워보았으나 유심이 작동하지 않습니다.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업무에 지장이 큽니다.

    • 2023-03-2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전통신사 유심으로 전화 및 데이터 사용이 안되면 번호이동 개통은 완료되었습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