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4
개통 문의3월 21일에 개통신청하여 기다리고 있었는데3월 24일인 오늘까지 아무런 연락도 없어서 신청취소하고 셀프개통 하려고 보니SKT는 셀프개통이 안된다고 되있더라구요다시 재신청 하긴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4월달에 프로모션 끝난 기간에 개통 해줄 것 같네요도대체 언제 개통이 진행되는걸까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통 유심 배송완료 또는 유심보유 신청접수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주문접수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오늘 접수하신 고객님의 개통건은 27일(월) 또는 28일(월) 또는 28일(화)에 개통 예정입니다. 프로모션 적용은 접수 기준으로 적용되니 그 부분은 염려 안해셔도 되며, 개통 전에 별도 연락을 드리지는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