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6
3월9일에 개통신청했어요9일에 신규개통신청하고 당일개통 되냐는질문에는 sk는 유심 배송받고 개통해야된다고 몇일 기다려야한다는 답장이 있었는데... 10일 문의도 그뒤로 일주일이 지나도 유심이 안와서 17일도 문의글 대답도 없고 ㅠㅠ 신청한게 됐다 안됐다 답변이라도 해주셔야죠이게 신규신청이 된건지 아닌지 모르겠고고객센타 전화는 연결도 안되고참 너무 답답하네요답장좀 주세요아이디 redyellow0328@daum.net 입니다
1
0
2023-03-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가입제한 사유가 있어 3월 17일, 18일. 그리고 오늘(27일) 아침 9시에 해당 내용 문자가 발송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제한사유 해제 후 개통진행 가능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