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6
개통이안돼요유심비 납부 링크 보낼테니 납부하라고 해서카톡으로 링크 온거 눌러보니 개통요청전환완료 라고 써있어요유심 핸드폰에 넣고 재부팅 비행기보드 다 해봤는데 계속 `개통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나 대리점 방문해보세요` 라고 뜹니다나밍도 해봤는데 유심 다운로드중이라 뜨다가 실패했어요번호이동으로 신청했는데 전에 쓰던 유심 넣었을 때 계속 되는거 보니까 아직 번호이동이 안된 것 같아요어떻게해야되나요?
1
0
2023-03-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은 현재 취소 대기상태이며, 개통이 되지 않았습니다. 1:1게시판에 남기신 글, 상담이력을 확인해보니 3월14일 재 접수를 위해 기존 접수건 취소를 문의 하셨고, 상담사가 배송비를 제외한 유심비용 결제 문자를 보내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유심비 결제를 안하셨다면 결제 유효기간이 지났을 수 있으니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디시 유심비용 결제 요청내용을 남기시면, 결제가능한 문자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